3개월 최저가가 될 때만 구매를 하고 한번 구매하면 6개월 정도 홀드하고 팔 생각을 해야 돼. 알트코인 가격이 올렸을 때는 분할 매수하여 현금화를 해서 다음에 있을 상승장에 대비해야 해
1. 풀매수 금지 2. 최고점에서 팔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말라 3. 익절은 항상 옳다
차라리 지금 있는 모든 주식을 다 빼고 그걸 알트코인에다가 넣으면 더 날까? 그건 알트코인에다가 넣으면은 한두 달 있다가 가격이 많이 오를 거 같은데.. 심지어 이더리움도 지금 마이너스 50%가 복구가 안 됐는데 알트코인은 플러스 80%까지 갔단 말이야. 차라리 모든 돈을 다 빼서 알트코인으로 넣었으면은 지금 내 돈이 두 배가 되었겠지. 그런데 이게 뭐야 하나도 잘 된게 없잖아. 주식이 아무리 많이 올라왔자 알트코인보다 더 오를 수 없을걸?
비트코인 역사 1. 첫 채굴[편집] The Times 03/Jan/2009 Chancellor on brink of second bailout for banks 2009년 1월 3일 더 타임스, 은행들에 대한 2차 구제금융을 앞둔 영국 재무장관 비트코인 제네시스 블록의 코인베이스 트랜잭션에 기록된 스크립트.[1] 2008년 8월 18일, 비트코인 도메인(bitcoin.org)이 어노니머스스피치를 통해 등록되었다. # 2008년 10월, Satoshi Nakamoto라는 이름으로 'bitcoin: A Peer-to-Peer Elec…
비트코인 매매패턴 (최고점 대비 30% 하락, 77일 소요)
안전하게 보관해 주겠다며 지인의 비트코인 24억 원어치를 탈취한 일당이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지인의 지갑 복구 암호문을 몰래 기록해 놨다가 자신들의 지갑으로 코인을 복구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김보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캐리어를 끌고 가던 남성을 경찰이 체포합니다. 지인의 비트코인 24억 원어치를 몰래 탈취한 남성입니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인의 비트코인 45개를 탈취한 남성 4명을 정보통신망법위반 등 혐의로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지난 2022년 5월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피…
미국 이민에서 가장 중요한건 크게 세가진데 언어/지능/외모임. 여기서 하나라도 평균 밑으로 내려가면 미국에서 결국엔 한인 사회에 갇혀서 아무것도 못함. 이 세개가 평균 이상이라는 가정 하에 자기에게 특화된 방향으로 능력을 펼치는게 미국 이민임. 한국에서도 시발 아무것도 못하고 경쟁에서 도태된 사람은 미국가서 가게에서 알바하는것만 평생하거나 ㄹㅇ 이민자 노예취급만 받다가 나중에 나이들어 돌아와 '나 미국에서 살았었다'라고 허세부리면서 살아감. 미국이 더빡셈 미국은 어중간한 ㅂㅅ들은 쓰리잡까지한다 돈나가는곳이 ㅈㄴ많…
사업으로 한 달에 100만 원씩 벌어서 아래 투자 상품에 투자하기. 주식으로 한 달에 1%씩 벌기 채권으로 한 달에 10%씩 벌기 비트코인으로 한 달에 10%씩 벌기 알트코인으로 한 달에 2%씩 벌기 금 etf로 한 달에 5%씩 벌기 원자재 etf로 한 달에 6% 벌기 레이달리오의 all weather 포트폴리오 참고하기 슈카월드의 채권 강의 참고하기
코인,주식,부동산 닥치고 이것뿐임 현재 한국에서 평생 200-300충으로 인생 망한새끼들 성공하고 싶으면 풀대출해서라도 주식 코인 부동산 해야됨 어차피 프롤레타리아 혁명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무조건해야됨 근데 혁명이 일어나겠냐? 당장 일베 대부분인 개그지새끼들도 프롤레타리아 혁명하면 기업 회장님 빙의해서 반대함 어차피 한국 사회는 진짜 프롤레타리아 혁명으로 기득권들 전부 죽이지않는이상 세대교체는 없음 그럼 답은 하나 풀대출 코인,주식,부동산뿐 돈 잃을까봐 무섭다고? …
생각을 해 보니 개미인 내가 돈을 벌었다는 것은 강력한 불량 시그널이었고 나는 비트코인은 구매하지 않았지만 미국 주식하고 알트코인만 구매했었다. 그런데 이번 하락장에서 보니 알트코인은 반토막 났고 주식 미국 주식도 반토막이났다 특히 테슬라. 오히려 비트코인이 이번에 하락에서 큰 하락 없이 멀쩡해서 주변 사람들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생각해 보니 나 같은 놈이 주식으로 돈 번다는 건 애시당초 불가능한 일이었다. 헤지펀드나 유명한 펀드매니저들도 다 사기 치고 감방 들어갈 정도로이 주식 시장이 그렇게 호락호락한 곳이 아닌데 나 같은 개…